안녕하십니까. 빌리언스탁 가족 여러분 저는 이제 강주님께 강의를 들은지 7개월이된 회원입니다.
작년 시장이 무너지며... 마지막 희망으로 강주님의 강의를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작년의 처참한 저의 수익률입니다.

?와...지금봐도 놀라워요. 시드머니가 1500만원이였는데 -400만원을 까먹었어요
?작년에는 진짜 유튜브에 이사람 저사람 다 보면서 좋다면 다샀어요.
손절이란걸 몰랐던 시절입니다.
먹을때는 10%만 올라도 너무 신나서 팔았고 떨어질때는 오를꺼란 기대만 가지고 -30%가 돼도 -50%가 돼도
계속 끌고가니까...수익률이 처참합니다.
하지만 강주님을 만나고나서 달라졌습니다.
올해 수익률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돈을 까먹어서 2023년에는 시드가 천만원이 안됬지만 4개월이 다 되가는 기간동안 통합 수익이 거의 350만원에 가깝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말이 안됩니다. 저의 구원자이십니다.
계좌가 두개로 나뉜것은 이유가 있어요.
작년에 손해보던 계좌를 조금조금씩 정리해서 다른계좌로 옮겼습니다.
그렇게 해서 1번계좌는 강주님과 같이 꾸려가는 계좌가 되었구요
2번계좌는 저의 홀로서기를 위한 계좌가 되었습니다.
강주님께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 좋은점은 매수가, 매도가를 알려주는 것보다
나중에는 강주님 없이도 혼자 매수, 매도를 할수있게 훈련을 시켜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이제는 주식 파동 1번 2번 3번 4번 ... 이게 그냥 눈에 보입니다.
일봉에서 눌림목에서 6번을 가지 못하고 빌빌 기어도 7번 가는중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구요.
그 7번중에서도 60분봉으로 쪼개서 언제쯤이면 주가가 오르겠다.
이가격이면 손절을 해야겠다. 이런게 보이기 시작하면
주식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됩니다. 기계적으로 움직이게되요.
얼마가 되면 팔아야지. 그럼 작은 손실을 보고 팔아요. -30% 이렇게 물릴일이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안받습니다.
요즘은 강주님의 주식이론, 신호를 배우고 저혼자서 검색식도 만들구요, 신호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위 사진은 강주님의 주식강의를 듣고 제가 만든 검색식으로 찾은 종목이구요, 제 신호를 통해서 매수가 들어간 종목입니다.
5번 이후 멋지게 6번을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7번으로 갔는데요 오늘 큰어려움 없이 다시 주가 돌리는 모습을 보이네요.
이러한 기다림속에서도 힘들지가 않습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 중에서도 강주님과 함께해야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저는
강주님 강의 꼭 들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수익뿐아니라 앞으로의 주식인생을 바꾸어 드릴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으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